(function () { // initialize the test var test = vhCheck(); }());

메주고리예 성모님이 알려주신 단식은 사탄의 계획을 저지시킨다

2024. 10. 21. 12:57가톨릭 이야기

728x90
반응형

메주고리예 성모님이 알려주신 단식은 사탄의 계획을 저지시킨다

반응형

2012년 10월 25일, 메주고리예 발현 목격증인 마리야 파블로비치 루네띠는 성모님이 단식을 요청하셨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성모님은 사탄이 상황을 연구하며 뭔가를 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최근 메시지에서 거듭 단식을 요청하셨습니다. 빵과 물로 단식하는 것이 사탄의 계획을 무산시키는데 큰 힘이 됩니다. 하느님은 어떤 악마들은 기도와 단식으로 쫓아버릴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동안 성모님은 단식하라고 하셨습니다. 이 메시지를 받은 후 저부터 시작해서 단식을 제대로 해야 할 것입니다. 

마리야 파블로비치 루네띠에게 남긴 성모님의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나는 내 지향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너희를 부른다. 사탄은 간교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음으로 죄를 짓고 지옥에 떨어지도록 공격하고 있으니 새롭게 단식하고 기도하여라. 어린 자녀들아, 거룩하게 되라고, 또 은총 속에서 살라고 너희를 부른다. 내 아드님을 흠숭하여라. 그러면 그분께서 너희가 갈망하는 그분의 평화와 사랑으로 너희를 가득채워주실 것이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주어서 고맙다. 

성모님 발현 목격 증인인 마리야 파블로비치 루네띠는 메주고리예 현지인과 순례자들을 막론하고 메주고리예 운동 전체를 통하여 느슨해진 단식에 대해 개탄하고 있다고 전했다. 

초기부터 성모님은 우리에게 단식하라고 요청하기 시작하셨는데 요즘 우리를 위시해서 모든 순례자들이 가장 잘 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저는 감히 말하겠습니다. 메주고리예 사제였다가 세상을 떠난 슬라브코 신부님이 초기 몇년간 교육을 시작하셨지만 유감스럽게도 단식은 다른 것만큼 잘 실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린 어쨌든 하고 있긴 하지만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온갖 변명거리를 찾을 수 있는 이때에 이 메시지는 시의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마리야 파블로비치 루네띠에 의하면, 성모님께서 일주일에 두번 수요일과 금요일에 빵과 물로 단식을 할 것을 요청하셨다고 한다. 발현 목격 증인들에게는 9일 기도를 요청하셨기 때문에 이들은 9일 기도를 하며 단식한다. 성령과 함께 하며 이겨낼 의지가 생겼다는 것이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것은 '몇 가지 음식을 추가해도 괜찮겠지' 라는 생각을 사탄이 준다는 점이다. 작은 틈만 있어도 사탄이 들어올 수 있다.

마시는 '차'에서 시작해서 과일 주스 조금, 그리고 과일 조금, 야채 조금쯤은 되겠지 라는 식입니다. 조금씩 단식 메뉴가 커집니다. 성모님이 빵과 물이라고만 말하신다면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탄은 그 틈을 통해 들어오는 방법을 압니다. 대신 성모님은 '내 곁에 있으라' 라고 하십니다. 우리는 하느님과 함께 있으면서 성자처럼 되고 싶습니다. 

메주고리예 성모님은 11월 1일인 모든 성인 대축일에는 성인처럼 되라는 초대를 반복해서 하셨다.

모든 성인 대축일이 다가올 때면 성인처럼 되라는 초대를 반복해서 하십니다. 성모님은 우리가 하느님의 은총 안에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거룩해지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성모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의 평화와 사랑으로 너희를 채울 수 있도록 나의 아드님을 흠숭하여라' 우리는 거룩해지려고 하지만 거룩함의 길은 하느님께 날마다 작은 일이라도 '예'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하느님을 최우선으로 하십시오. 그러면 주어질 것입니다. 하느님을 갖게 되면 모든 것을 가질 것입니다. 성모님은 우리가 하느님을 향해, 단식을 향해, 은총을 향해 당당하게 앞으로 가되, 죄와 하느님의 것이 아닌 곳으로 가지 말 것을 요청하십니다.

출처: '평화 MIR' 2013년 9, 10월호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