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 { // initialize the test var test = vhCheck(); }());

셀레나 고메즈 근황 사진 체중 증가 ‘마른 몸매로 돌아가지 않을 거다’

2024. 2. 22. 11:44해외핫이슈 정보

728x90
반응형

셀레나 고메즈 근황 사진 체중 증가 ‘마른 몸매로 돌아가지 않을 거다’

728x90

셀레나 고메즈의 근황 사진을 봤다. 미국 매체 스플래시에서 셀레나 고메즈가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나오는 모습을 포착했다.

사진 속 셀레나 고메즈는 검은색 머플러에 미니 드레스, 검은 스타킹을 착용했다. 올블랙 의상과 더불어 체중 증가로 인해 살이 오른 모습이었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SNS에 20대 시절의 마른 몸매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20대와 30대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사진과 함께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오늘 난 다시 이런 모습이 되지 않으리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면서 30대가 된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만족해했다.

나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내가 나인 것이 자랑스럽다.

셀레나 고메즈는 2023년 10월 루푸스 투병 중 외모를 지적하는 수많은 악플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나는 모델이 아니다. 급격한 체중 증가는 루푸스 투병 중 먹은 약물 때문이다. 약을 먹지 않으면 살이 빠진다. 모델은 멋지지만 나는 그렇게 될 수 없다.

셀레나 고메즈는 현재도 루푸스병 투병 중이다. 루푸스병은 만성 자가면역질환으로 피부, 관절, 신장, 폐, 신경 등 전신에서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병이다.

셀레나 고메즈 Selena Marie Gomez 프로필 정보

  • 출생: 1992년 7월 22일, 텍사스 주 그랜드 프레리
  • 국적: 미국
  • 신체: 167cm
  • 부모: 아버지 리카르도 조엘 고메즈, 어머니 아만다 돈 맨디 티피
  • 형제자매: 이부 여동생 그레이시 엘리엇 티피(2013년생), 이복 여동생 빅토리아 고메즈(2014년생), 이복 남동생 마커스 고메즈
  • 학력: 대니 존스 중학교(Danny Jones Middle School) 졸업, 고등학교 GED 합격(2010년 5월 공부해서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통과함)
  • 종교: 가톨릭(세례명: 셀레나)
  • 직업: 가수, 프로듀서
  • 데뷔: 2002년 PBS KIDS 'Barney&Friends'
  • 소속: 월트 디즈니 컴퍼니,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유니버설 뮤직 그룹, 인터스코프 레코드
  • 인스타그램: @selenagomez

 

사진: 스플래시, 게티이미지

728x90
반응형